[보도자료] 2023 에든버러 프린지

[보도자료] 2023 에든버러 프린지

  •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예술과 문화의 축제 중 하나로,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많은 공연들이 발표될 예정
  • 기간: 2023년  8월 4일 ~ 28일
Malachi Frost, 2022, by David Monteith-Hodge

오늘, 2월 16일 목요일, 에든버러 프린지 사무국은 2023년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의 첫 번째 쇼를 edfringe.com에서 예약할 수 있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올해 프린지는 2023년 8월 4일부터 8월 28일까지 열리며 연극, 코미디, 음악, 댄스, 서커스, 뮤지컬, 버라이어티, 카바레, 이벤트 등 다양한 쇼가 프로그램에 포함됩니다.

지금까지는 190개 공연 티켓이 오늘 GMT 기준으로 12시에 예약 오픈이 될 예정이며, 더 많은 공연은 3월 30일 목요일과 5월 11일 목요일에 추가 발표될 예정입니다.

상징적인 인쇄 형태의 프로그램북의 공개를 포함한 축제의 공식적인 시작은 6월 8일 목요일이 될 듯 하네요.

아래는 오늘부터 예약 가능한 공연의 대표적인 예시입니다. 오늘 공개된 공연의 전체 목록은 edfringe.com에서 확인할 수 있구요,

에든버러 페스티벌 프린지 소사이어티(축제 협회)의 쇼나 맥카시 협회장은 오늘 발표에 대해 아래와 같이 표현합니다.

 “프로그램 출시와 8월 첫 번째 금요일과 함께 첫 번째 쇼의 발표는 프린지 달력에서 스릴 넘치는 순간 중 하나입니다. 프린지 커뮤니티 전체가 몇 달 전부터 축제를 준비하기 위해 막후에서 일하고 있지만, 실제 쇼를 찾아보고 예약 할 수 있다는 것은 올해 프린지를 좀 더 구체화 된다는 의미입니다.”

아울러,

“프린지는 수천 명의 아티스트, 관객, 공연장 직원, 산업, 미디어, 스폰서, 파트너 및 지역 기업의 도움 덕분에 가능합니다. 프린지로의 여행을 계획하기 시작하는 것은 결코 빠른 것이 아니죠. 일찍 예약하는 것은 예술가들을 지원하고, 그들의 쇼가 에든버러에 오기를 기다리는 관객들이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기대되는 새 티켓 플랫폼 (모바일 앱)에 대한 세부 정보를 포함하여 앞으로 몇 달 동안 훨씬 더 많은 정보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채널을 고정해 주세요!”

#에든버러 #프린지 #에든버러축제 #에든버러프린지 #축제 #프린지축제 #edinburghfringe #edinburgh #festivalfringe #edfringe #fringe #edinburghfestival #festival #fringefestival #영국 #연극 #런던 #ilovestage #아이러브스테이지 #ilovestageuk #ilovestagecom

Share This Website using options below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whatsapp
Share on email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